HOME > 고객센터 > 사용자의견
 
[사용자 의견] 쪽지발송에서 메시지이력(시간)은 어디서 볼 수 있습니까?
작성자 한의사랑 조회수 3,496
 수고하십니다. 
 
쪽지 도착하는 시각을 알고 싶은데 메시지 창에는 표시가 안되네요.
환자 접수할 때는 소리로 알림이 되는데
메시지는 알림이 안됩니다. 
 
이메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한의사랑입니다. 

접수실인지 진료실 인지 알수 없어서 두가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접수실 환경설정->메세지 에 보면 채팅시간 표시 체크 하면 됩니다. 
벨소리 사용 체크 되어 있는데 소리가 안나는 경우  전담자분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진료실 출력->채팅시간 표시 체크 하면 되고 벨소리 사용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참고로 진료실은 벨소리 위치가 지정 안되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벨소리 파일이 선택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사용자 의견] 접수실 개별환자검색창 진료대기환자도 사용...
다음글 [사용자 의견] 일반대표처방 본초에 번호 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