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실 상단 메뉴 실행 -> 비대면 진료수가 생성 추가 되었습니다.
전화상담 관리료 종료 되어 업데이트
전화상담 관리료 2023-06-01 종료 되어 업데이트 했습니다.
전화상담 관리료(초진)-한의원 2023-06-01 종료
전화상담 관리료(재진)-한의원 2023-06-01 종료
<비대면진료 요청>
비대면진료를 희망하는 환자는 시범의료기관에 비대면진료 요청
시범의료기관의 의사는 환자가 비대면진료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비대면진료 실시 불가
(예시) 환자에게 사전 안내 없이 전화를 걸어 건강상태 확인 또는 검사
결과 설명 후 비대면진료 비용을 청구하는 경우 등
<비대면진료 실시>
시범의료기관의 의사는 환자를 대상으로 컴퓨터·
화상통신 등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하여 진단 및 처방 등 비대면진료 실시
대상환자
섬·벽지 거주자, 거동이 불편한 등록 장애인, 감염병 확진 환자
진료실은 6월 7일 배포완료 수가는 수동 설치 입니다.
한의원 재진 만성환자는 1년 이내, 그외 해당 질환 30일 이내 비대면진료 가능
한방 병원, 병원한방과는 희귀질환,수술치료 관리 환자만 비대면진료 가능합니다.